[기업] 오브이코스, 디오프러스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
2025-07-08

바쿠치올·선케어 등 고기능 라인업
임상 기반 효능·성분 차별화로 실질적 피부 변화 이끌어

 

디오프러스,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사진제공=오브이코스

디오프러스,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사진제공=오브이코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오브이코스의 대표 브랜드, 디오프러스는 ‘피부의 시간은 다르게 흐른다’는 슬로우에이징(Slow Aging)관점을 기반으로 피부 변화에 대응하는 고기능·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30년 이상 화장품 개발 전문성을 지닌 그린코스 연구소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디오프러스는 단순한 기초 스킨케어를 넘어 피부에 실질적인 변화를 전달하는 기능 중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수상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디오프러스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고기능 라인업이다.

대표적으로 2025년 신제품 바쿠치올 리페어 솔루션 라인(에센스·크림·아이크림)은 레티놀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식물 유래 바쿠치올과 국내 독점 성분인 ‘바쿠치올 리페어-3 콤플렉스’를 적용해 탄력, 주름, 모공, 다크서클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징후를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흡수력과 효능 전달을 높이기 위해 리포좀 기술을 적용했으며, 임상 시험을 통해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입증한 고기능 라인이다.

UV 디펜스 올데이 선쿠션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자연스러운 생기 톤업 효과를 겸비한 신세대 무기자차 쿠션으로,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병풀추출물과 캐모마일꽃수 등 진정 성분을 담아 피부 부담을 줄였으며, 국내 유일 99.9% 항균 퍼프를 적용해 위생적인 사용감까지 고려했다.

함께 선보인 히알루로닉 쿨링 선젤은 68% 수분 베이스에 제주 용암수, 바오밥나무씨, 세라마이드 등 보습·진정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최대 -9.3℃까지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도 완료된 이 제품은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선케어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오프러스,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사진제공=오브이코스디오프러스,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사진제공=오브이코스
오브이코스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효과를 전하는 제품을 만들어온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기능, 고품질 스킨케어를 통해 고객 만족에 꾸준히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디오프러스의 주요 제품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그린코스와 오브이코스는 최근 2025년 상반기를 맞아 지온보육원,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포복지재단에 화장품을 공동 기부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