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선케어 캠페인 ‘코드 337’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케어 캠페인 ‘코드 337’은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인, 데일리 선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천할 수 있도록 루틴을 제안하는 디오프러스의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이다. ‘하루 3번, 딱 3초만, 7일간 꾸준히’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올바른 선케어 습관을 ‘코드 337’이라는 재미난 컨셉으로 풀어내며 디오프러스만의 철학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3초 선케어 라인’에는 △3초 톤업 선쿠션 △3초 워터밤 수분선젤 △3초 보송핏 선스틱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베스트셀러인 ‘3초 톤업 선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기능성 화장품으로 데일리 선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톤업 효과로 자연스럽게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 여름철 피부 메이크업이 답답한 이들에게 파데프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3초 톤업 선쿠션’은 일반적인 무기자차 제품에서 느껴졌던 뻑뻑하고 건조한 사용감을 개선하여, 로션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3초 워터밤 수분선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히알루로닉 ∙ 제주 용암수 ∙ 대나무 추출물 등 수분 성분을 68%나 함유해, 선케어임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갖춘 기능성 화장품으로 데일리 선케어로 쓰기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 ∙ 열 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 테스트를 통해 햇볕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케어는 노화 예방의 시작으로, 루틴화가 중요한 슬로우에이징의 첫 단계다”라며, “‘코드 337’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데일리 선케어를 좀 더 쉽게 기억하고, 편히 다가갈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풍성한 프로모션과 혜택은 물론, 재미난 콘텐츠들도 제공하여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오프러스 공식 스토어에서는 ‘코드 337’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시크릿 코드를 찾아라!’ 프로모션이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베스트 제품인 ‘3초 선케어 라인’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