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팟라이트 기미크림 이미지 (제공=디오프러스)
주요 고객층이 5060세대였던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이, 슬로우 에이징이라는 개념으로 2030세대까지 확장되며 스킨케어의 새로운 시장을 열고 있다. 특히, 도자기같이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에 대한 관심은 모든 연령대의 최대 관심사로 손꼽히며 미백 제품의 인기 또한 날로 상승하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는 기미부터 잡티, 색소침착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스팟라이트 기미 클리어 크림(이하 스팟라이트 기미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팟라이트 기미크림’은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들로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미백 토닝 크림으로, 브라이트닝 케어에 탁월한 3가지 고효능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식약처 인증의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멜라닌 과생성 예방 성분 ‘알파-알부틴’, △지친 피부에 활력 부여 성분 ‘글루타티온’이 들어있다.
디오프러스 관계자는 “기미∙잡티는 없애는 것만큼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꾸준히 관리하는 게 더욱 중요하다”라며, “이러한 역할을 도와주는 성분이 ‘알파-알부틴’이다”라고 전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알파-알부틴’은 타 미백 성분들에 비해 자극은 덜하고, 효능은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멜라닌 과생성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미 생성 심화를 억제하여 장기적으로 맑은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스팟라이트 기미크림’은 4주간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기미∙색소침착 118% 완화, △피부층 멜라닌 123% 완화, △3중 피부톤(밝기/노란기/붉은기) 103% 개선됨을 증명하였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고효능 저자극 미백 제품’임을 입증하였다.
관계자는 “기미∙잡티는 꾸준히 관리하면 확실히 좋아질 수 있다. 저희 ‘스팟라이트 기미크림’은 브라이트닝에 특화된 성분들을 최적의 배합으로, 최대의 효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 끝에 탄생되었다. 집에서도 쉽고 순하게 미백 케어가 가능한 저희 제품으로, 지난여름 동안 짙어진 기미∙잡티 고민을 개선하고, 더욱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켜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출처 : 팜뉴스(https://www.phar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