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가 인천공항 면세점 ‘올그레이스 K-뷰티 셀렉샵’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디오프러스는 30년 이상의 화장품 개발 전문성을 지닌 ‘그린코스㈜’와 협업하여 탄생한 오브이코스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2023년 ‘무역의날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을 만큼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
브랜드 관계자는 “면세점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디오프러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알리고자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입점 품목은 식물성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리얼 프레시 비건 라인’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달팽이 리커버리 라인’ 등 스킨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되었다.
디오프러스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중 하나인 ‘리얼 프레시 비건 라인’은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8종류의 허브 추출물이 들어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뛰어난 수분감을 피부에 즉각 전달해 준다. 그뿐만 아니라 프랑스 EVE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국내외 여행객이 많은 공항의 특징을 고려하여,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여행 선물로 주기 좋은 ‘컬러풀 앰플 기프트 세트’ 또한 구성하여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필요성을 충족시키고자 했다.
디오프러스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디오프러스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면서, 건강한 피부를 향한 우리들의 노력과 진심들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오프러스는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며 스테디셀러인 비건 라인을 포함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T1 여객터미널 올그레이스 K-뷰티 셀렉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